보도자료

> PR CENTER > 보도자료

악산, 애플리케이션 위협 분석 서비스 발표
엔시큐어 2018-04-24

악산, 애플리케이션 위협 분석 서비스 발표


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위협에 대해 신속한 문제해결 지원


엔시큐어가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악산테크놀로지스가 23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보안 모니터링 및 분석 서비스인 악산 위협 분석(Arxan Threat Analytics)의 출시를 발표했다.


악산 위협 분석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격 초기 단계에서 공격의 대상 및 방법, 위치를 파악하고 피해가 확대되기 전에 대응책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의 '폐쇄 루프(closed-loop)'프로세스를 제공한다.


위협 분석 기능은 애플리케이션이 안전하게 실행되고 있는지 또는 위험한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지는 않은지, 공격을 받고 있는지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하며 기업의 다층적인 애플리케이션의 보호 및 위협 정보의 제공을 통해 가장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보호 환경을 구축한다.


악산의 새로운 위협 분석 서비스는 웹 기반 포털을 통해 인텔리전스 대시보드 및 보고서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▲검증을 통한 신뢰 ▲사전 예방적 대응 ▲상황별 보안 인텔리전스 ▲글로벌 인텔리전스 ▲SIEM 및 BI 플랫폼의 통합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.


악산의 조 샌더 CEO는 "악산 위협 분석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 공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"며 "이는 해커의 공격 기회를 줄임으로써 기업은 위협에 대해 사전에 조치하기 위한 직접적인 대응책을 강구할 수 있다. 악산 위협 분석 서비스는 기업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에 필수적인 추가 요소이다"고 밝혔다.


(출처 : 아이티비즈; 김문구 기자; 2018-04-23)


기사보러가기 -> GO!


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엔시큐어

[2018 보안기업 CEO] 문성준 엔시큐어 대표 “올해 신규 보안사업 출사표...성장동력 될 것”
엔시큐어-짐페리움, 국내 총판 계약 체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