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> PR CENTER > 보도자료

엔시큐어, ‘멀티 IP 클래스 처리 장치 및 방법’ 특허 등록
엔시큐어 2019-10-22

엔시큐어, ‘멀티 IP 클래스 처리 장치 및 방법’ 특허 등록




멀티 IP 클래스 처리 장치로 네트워크 관리의 효율성 증대, 성능 향상

 

엔시큐어(대표 문성준)가 ‘멀티 IP 클래스 처리 장치 및 방법’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다고 밝혔다.


 


최근 고도화된 정보통신 기술로 기업의 직원들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통신장비를 활용한다. 또한, 수시로 해외 출장을 다니며 기업 내부망(인트라넷)에 접속한다. 이로 인해 기업은 부서, 직무 및 직책에 따라 정보의 등급을 나누어 열람 권한을 구분하고 접근을 통제하고 있다.


 


기업의 전산 관리자는 업무에 활용되는 직원들의 장비(PC, 노트북, 휴대폰 및 태블릿 등)가 다양해지다 보니, 한 명당 최소 3대 이상의 IP를 할당해 주어야 하며 네트워크와 보안장비들을 직무별로 분류하고 감독해야 한다. 하지만 보안정책이 다양해지고, 중복될수록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은 성능 저하가 발생하고 많은 패킷을 처리할 수 있는 장비는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.


 


그러나 엔시큐어가 개발한 ‘멀티 IP 클래스 처리 장치 및 방법’은 IP 보안 정책이 중복되어도 규칙을 빠르게 분류한다.


 


(중략)


 


멀티 IP 클래스 처리 장치의 장점으로는 첫째, 정책이 중복되거나 다양한 정책이 적용되어도 시스템의 부하가 발생하지 않는다. 둘째,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. 마지막으로, 10G 이상의 네트워크 패킷도 성능 저하가 없이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.


 


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오연진 차장은 “낮은 가격으로도 성능이 대폭 향상된 ‘멀티 IP 클래스 처리 장치 및 방법’ 기술이 탑재된 신제품은 2020년 3월에 출시할 예정이다”라고 말했다.


 


출처: 데일리시큐, 2019-10-22, 길민권 기자

엔시큐어 “악산, 새로운 구글 안드로이드 10 지원…금융·게임사 검증 완료”
엔시큐어, 모바일 보안 ‘짐페리움’ 웹사이트 오픈